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개미꿈 : 개미떼꿈 등 상황별 개미 꿈해몽 풀이

by lovelyar 2021. 8. 6.

개미꿈 : 개미떼꿈 등 상황별 개미 꿈해몽 풀이

부지런함의 대명사로 알려진 개미가 꿈에 나왔다면 과연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왠지 좋은 의미를 기대해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드는데 맞는지 확인해 보도록 할게요.

집 짓는 개미꿈

노력한 대로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음을 뜻하고 있으니 최선을 다해보시길 바래요.

 

개미떼꿈

개미떼가 집에 들어오는 꿈이었다면 작은 일이 나중에 큰일이 된다는 의미입니다. 안 좋은 습관 등으로 인해서 주변 사람들과 관계가 소원해지거나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게 좋겠네요.

개미떼를 죽이는 상황이라면 힘든 상태에서 벗어나 마음이 안정되는 것을 뜻합니다. 하는 일도 순조롭게 진행되겠네요.

 

개미가 음식에 기어들어가서 먹는 꿈

잘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술술 풀리고 금전운도 좋아질 징조입니다. 윗사람과 뜻을 합치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겠네요.

 

사방으로 흩어진 개미 꿈해몽

예기치 못한 일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평소보다 조심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개미가 양식을 물고 이동하는 꿈

개미가 먹을 것을 물고 줄지어 다니는 모습을 봤다면 자신을 도와줄만한 조력자나 귀인을 만나게 된다는 뜻입니다. 그로 인해 하는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리면서 좋은 결실을 맺게 되겠습니다.

 

집으로 들어온 개미꿈

집을 향해서 들어온 개미는 질병에 걸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본인이나 가족에게 해당될 수 있으니 건강상태를 체크해 보시는 게 좋아 보이네요. 반대로 집에서 나가는 상황이었다면 가족 중 누군가가 밖으로 나가게 되는 것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출장이나 독립 등의 의미로 볼 수 있겠네요.

흰개미가 집에 들어온 걸 봤다면 이는 커다란 재물을 얻게 될 징조이며, 반대로 나갔다면 오히려 손실을 입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검은 개미에게 물린 꿈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재물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먹거리가 들어오거나 귀한 선물을 받게 될 수도 있겠네요.

 

여왕개미 꿈해몽

여왕개미를 잡았다면 속해있는 어떤 단체에서 많은 아랫사람들을 거느리게 될 징조로 해석합니다. 자신의 능력을 원하는 대로 발휘하면서 열심히 일할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되겠네요.

 

 

먹이 때문에 싸우는 개미꿈

어떤 기관이나 단체와의 분쟁 등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고 있으니 주의하세요.

 

개미 먹는 꿈해몽

주변에서 자신에 대한 평판이 높아지고 인정받는 상황이네요. 명예도 생기고 경제적으로도 이익을 얻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물살에 떠내려가는 개미꿈

작은 실수로 인해서 문제가 생기고 재산이나 인명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는 걸 의미합니다. 좋지 못한 꿈이므로 각별히 주의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개미를 죽이는 꿈

지금 안고 있던 걱정거리나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나타내고 있네요.

 

 

 

새끼고양이꿈 : 새끼고양이 꿈해몽 풀이

새끼고양이꿈 : 새끼고양이 꿈해몽 풀이 귀여운 새끼고양이를 보면 미소가 절로 지어지곤 하는데요. 만약 꿈에 나왔다면 어떤 의미가 담겨 있을까요? 지금부터 새끼고양이 꿈해몽에 대해 하나

arsho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