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물난리나는꿈 홍수나는꿈 등 홍수 꿈해몽 풀이

by lovelyar 2022. 6. 10.

물난리나는꿈 홍수나는꿈 등 홍수 꿈해몽 풀이

이제 무더운 여름이 다가왔습니다. 얼마 안 있으면 다시금 장마 소식이 들려오겠네요. 시기가 시기인만큼 물난리나는꿈이나 홍수나는꿈을 꾸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상황별 홍수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게요.

홍수나는꿈

홍수가 났다면 갑자기 어렵고 힘든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혹은 현실에서 누군가의 억압이나 불안감 등으로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황을 반영하고 있을 수도 있으니 조급해하기보단 마음의 여유를 되찾을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비가 많이 와서 홍수나는꿈

가정에 우환이 생길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근심하거나 걱정하게 될만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마을이 물난리나는꿈

홍수가 나서 마을이 물에 잠겨버리는 것은 직장이나 사회생활에서 어떠한 문제가 발생하거나 인간관계가 나빠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높은 곳으로 피신하는 꿈

홍수를 피해 높은 곳으로 가는 것은 어떤 사건에 의해 곤란한 상황에 처하지만 잘 해결될 것을 의미하니 크게 걱정하진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홍수에 떠내려가다가 빠져나온 꿈

여태 겪었던 힘든 일이나 걱정거리가 사라지면서 하던 일도 순조롭게 마무리가 될 징조입니다.

 

홍수 나서 헤엄치는 꿈

이러한 홍수꿈은 힘들고 어려운 상황을 잘 극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나타냅니다. 온 힘을 다해 노력한다면 문제가 잘 해결될 수 있을 거예요.

 

다른 사람이 구출해주는 꿈

홍수에 떠밀리다가 누군가 자신을 구해줬다면 이는 조력자, 귀인 등을 상징합니다.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더욱 좋은 결실을 맺게 되겠네요.

 

홍수로 강이 넘치는 꿈

홍수나는꿈 중에서 길몽에 해당하며, 재물운이 가파르게 상승할 징조입니다. 커다란 재물을 만져보는 일이 생길 수 있어요.

 

홍수로 집이 무너지는 꿈

어떠한 사고, 질병 등 다양한 이유로 인해서 친척이나 지인들에게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니 조심하세요.

 

집이 떠내려가는 꿈

물난리 나는 바람에 집이 떠내려갔다면 집안에 안 좋은 기운이 들어오는 흉몽으로 해석합니다. 자신뿐만 아니라 가족들의 건강과 안전에 대해서 세심히 신경 쓸 필요가 있어 보이네요.

반대로 집이 멀쩡해서 깜짝 놀란 상황이라면 행운이 깃들어하던 일이 순조롭게 풀릴 징조입니다. 혹은 반갑게 느껴지는 소식을 듣는 일이 생길 수도 있어요.

 

자신의 집이 홍수에 잠기는 꿈

이러한 홍수꿈은 가까운 시일 내에 사업이 번창하여 커다란 이득을 보게 되는 길몽이에요. 입신 혹은 출세로 부귀를 얻게 된다고 하네요.

 

홍수로 자동차가 떠내려가는 꿈

물난리나는꿈 중에서는 안 좋은 의미인데요. 사업을 하고 있다면 파산 위기가 생길 수 있으며 집안에서는 재물이 손해를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비오는꿈 비맞는꿈 소나기꿈 등 꿈해몽 정리

비오는꿈 비맞는꿈 소나기꿈 등 꿈해몽 정리 이제 날씨가 더워지면서 여름이 찾아왔는데요. 여름을 떠올리면 빼놓을 수 없는 건 장마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러다 보니 종종 비오는꿈을 꾸시는

arshome.tistory.com

 

 

물에 빠지는 꿈 바다에 빠지는 꿈 등 해몽 풀이

물에 빠지는 꿈 바다에 빠지는 꿈 등 해몽 풀이 현실에서 바다 혹은 물에 빠지는 상황이라면 무척 두려운 느낌이 들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꿈에서는 과연 어떤 의미로 해석하는지 이번 시간에

arsho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