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안경꿈 : 안경쓰는꿈 잃어버리는꿈 등 꿈해몽 정리

by lovelyar 2021. 7. 9.

안경꿈 : 안경쓰는꿈 잃어버리는꿈 등 꿈해몽 정리

시력이 안 좋아도 안경만 쓰면 언제 그랬냐는 듯이 세상이 밝아지곤 해요. 혹은 눈부신 햇빛을 피하고 싶다거나 멋을 내고 싶어서 선글라스를 쓰기도 하죠. 스키를 타거나 수영을 할 때도 무척 중요한 역할을 하는 편입니다. 그렇다면 안경이 나오는 꿈은 과연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지금부터 하나씩 살펴보도록 할게요.

안경과-안경집
안경과 안경집

안경 사는 꿈해몽

안경점에서 안경을 구입했다면 진행중인 일이 순조롭게 풀릴 징조로 해석합니다.

 

안경 고르는 꿈

어떤 안경을 살지 고르는 상황이라면 현재 어떤 선택을 할지 고민하고 있는 상황이 반영됐다고 볼 수 있어요. 고민하다가 최종적으로 안경을 선택해서 구매했다면 순조롭게 풀리겠지만 갈등만 하는 상황이라면 해결되지 않았다고 볼 수 있어요.

 

안경쓰는꿈

하는 일이 술술 잘 풀리고 어려운 상황은 귀인의 도움으로 잘 헤쳐나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안경잃어버리는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어려움에 부딪칠 수 있음을 뜻해요. 혹은 아끼던 물건을 분실할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금테안경 꿈해몽

금테 안경을 썼다면 지위나 신분 등이 좋은 위치로 올라가는 상황을 나타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일이 생길 수 있겠네요.

안경이 깨지는 꿈

떨어트려서 안경이 깨진다면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해요. 평소보다 좀 더 조심하는 걸 추천드려요.

 

부러진 안경꿈

안경테가 부러졌다면 믿고 의지하던 누군가와 헤어진다는 뜻으로 볼 수 있어요. 혹은 평소 아끼던 무언가를 잃어버릴 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자신에게 맞지 않는 안경 꿈해몽

현재 계획하고 있던 일에 대해 확신이 없고 불안하여 걱정이 많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걱정할 시간에 좀 더 꼼꼼하게 준비하는데 시간을 쏟는 건 어떨까 싶네요.

 

안경 닦는 꿈해몽

깨끗하게 안경을 닦고 있는 상황이라면 지금 하고자 하는 일에 대해 준비를 모두 마쳤다는 의미예요. 자신감을 갖고 추진하면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겠습니다.

안경 벗는 꿈해몽

평소 원했던 직장에 취업하거나 결혼을 하게 되는 등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건강이 안 좋았다면 나아질 수 있고, 문제가 있었다면 해결될 수 있으니 좋은 소식을 기대해보셔도 좋을 듯하네요.

 

안경을 쓴 채 거울 보는 꿈

몰랐던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거나 여태 해보지 못했던 경험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선물 받은 안경꿈

자신을 도와줄만한 조력자를 만나게 될 징조입니다. 덕분에 하는 일이 잘 풀리면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겠네요.

 

벗어놓은 안경을 쓰는 꿈

일을 하는 도중에 새로운 동업자나 협력자를 만나게 된다는 뜻으로 볼 수 있습니다.

 

 

 

가방 꿈해몽 : 가방사는꿈 잃어버리는꿈 등 가방꿈 정리

가방 꿈해몽 : 가방사는꿈 잃어버리는꿈 등 가방꿈 정리 우리는 여행이나 외출, 출장 등 다양한 상황에서 가방을 들고 다닙니다. 가방이 없었다면 여러 물건들을 가지고 다니는 게 쉽지 않았겠

arsho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