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토끼꿈 : 다양한 토끼 꿈해몽 의미

by lovelyar 2021. 7. 23.

토끼꿈 : 다양한 토끼 꿈해몽 의미

보기만 해도 귀여운 토끼는 우리에게 무척 친숙한 동물인데요. 몸집이 크지 않다 보니 종종 집에서 기르는 경우가 있어요. 어린 시절에 친구 생일선물로 토끼를 사줬던 기억도 문득 떠오르네요. 이렇듯 우리에게 가까운 존재인 토끼가 꿈에 나온다면 그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지금부터 다양한 토끼 꿈해몽에 대해 하나씩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토끼

키우던 토끼가 새끼 낳는 꿈

토끼가 많이 번식할수록 재물이 그만큼 늘어난다는 의미가 있으며, 가정도 화목해지겠네요. 직업이 예술가라면 작품을 인정받아 널리 이름을 알리게 된다는 뜻으로 해석합니다.

 

토끼가 집에 들어오는 꿈

귀여운 여자아이를 낳게될 태몽으로 해석합니다. 장차 주변 사람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아기가 태어나겠네요.

 

토끼 쓰다듬는 꿈해몽

예쁜 토끼를 안거나 쓰다듬고 있다면 예쁜 여자아이를 낳게 될 태몽입니다. 혹은 예상치 못했던 재물이나 선물 등이 들어온다는 의미로도 볼 수 있으며, 가정에 화목함을 불러오겠습니다.

 

뛰어다니는 토끼꿈

깡충깡충 귀엽게 뛰는 토끼를 봤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게 된다는 의미로 볼 수 있어요.

 

산토끼 잡는 꿈

진행하고 있던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리면서 좋은 성과를 올리고 번창하게 될 징조입니다.

숨어있는 토끼 꿈해몽

목표를 세우고 일을 추진하지만 원하는 결실은 이루지 못할 징조입니다. 아쉬움과 답답함을 느낄 수 있겠지만 이럴 때일수록 신중하고 차분하게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토끼사는꿈

재물이나 선물 등이 들어오면서 생활에 여유가 생기고 풍요로워질 것을 뜻하고 있어요.

 

다친 토끼꿈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뜻하고 있어요. 연인이나 친구 사이에 불화가 생길 수 있어 언행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토끼가 도망가는 꿈

기르던 토끼가 도망가버렸더면 직장인의 경우 직장을 잃어버릴 수 있으며, 자영업자의 경우 금전적인 손실을 입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되살아난 토끼꿈

죽었던 토끼가 살아난다면 힘든 상황을 이겨내고 원하는 성과를 이뤄낸다는 의미로 해석합니다. 덕분에 재물도 들어오고 마음의 여유도 되찾을 수 있겠네요.

 

토끼죽는꿈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기면서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재물 손실도 생길 수 있어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토끼가 손을 물어 피나는 꿈

현실에선 아파 보이기만 하는데 꿈에선 횡재수가 있어 재물을 얻게 될 징조로 해석합니다. 혹은 가까운 누군가에게 선물이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되어 기분이 좋아질 수 있어요. 즐거운 일이 생길 테니 기대해보시는 건 어떨까 싶네요.

 

 

스님 꿈해몽 : 스님꿈 스님나오는꿈 정리

스님 꿈해몽 : 스님꿈 스님나오는꿈 정리 스님나오는꿈을 꿨다면 뭔가 예사롭지 않은 느낌이 드는데요. 과연 어떤 의미가 담겨있을지 지금부터 하나씩 살펴보도록 할게요. 자신이 스님이 되는

arsho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