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호박꿈 : 늙은호박꿈 등 꿈해몽 풀이

by lovelyar 2021. 9. 11.

호박꿈 : 늙은호박꿈 등 꿈해몽 풀이

여러분은 꿈 속에서 호박을 봤다면 어떤 꿈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과연 길몽일지 흉몽일지 지금부터 상황별로 살펴보도록 할게요.

바구니에-담긴-호박
바구니에 담긴 호박
여러군데 호박 달린 꿈

그동안 막혔던 일이나 문제가 있었다면 술술 풀리면서 좋은 결실을 맺게 될 징조로 해석합니다.

 

호박이 굴러오는 꿈

'호박이 넝쿨째 굴러들어온다'는 말이 있는 것처럼, 꿈에서도 좋은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재물이 들어온다는 뜻으로 볼 수 있으며, 좋은 결과를 얻게 되겠습니다.

 

호박 따는 꿈

외모가 수려하고 머리가 영특한 여자아이를 낳게 될 태몽입니다. 기분 좋은 소식이 들려오겠네요.

 

늙은호박꿈

늙은호박이 밭에 주렁주렁 매달려 있었다면 현재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에서 좋은 결실을 맺게 된다는 뜻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많은 재물도 들어오게 되는 길몽이에요.

늙은호박을 누군가에게서 얻었다면 건강한 아이를 얻게 될 태몽으로 봅니다. 늙은호박을 샀다면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거나 건강하면서 복이 많은 아이를 낳게 될 태몽으로 해석하기도 해요.

 

 

깨끗한 강물에서 호박 건져 올리는 꿈

이러한 호박꿈은 장차 큰 인물로 성장할만한 재목의 남자아이를 낳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합니다.

 

큰 호박꿈

큰 호박이 열려있는 것을 꿈에서 봤다면 재물이 들어온다는 의미입니다.

 

호박죽 먹는 꿈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다는 경고의 의미가 있기 때문에 평소보다 건강을 더 챙기시는 게 좋아 보이네요.

 

바구니에 가득 담긴 호박꿈

행운이 깃들고 재물이 들어오면서 부유한 생활을 누리게 될 징조입니다. 먹거리도 풍부하니 여유로움이 느껴지겠네요.

 

애호박 따는 꿈

자신이 노력했던 만큼 그 대가를 얻게 되거나 힘든 상황에 처해있다면 나아진다는 의미입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도움을 줄만한 누군가를 만나면서 하는 일이 잘 풀리겠습니다.

 

 

빛나는 호박꿈

행운이 따르면서 추진 중인 일이 크게 성공하고 만족스러운 결실을 맺게 된다는 뜻이에요. 오랫동안 준비했던 일이 좋은 성과를 달성하면서 부와 명성을 모두 얻게 되고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겠네요.

 

호박 사서 집에 오는 꿈

귀하고 소중한 아이를 낳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기다리던 소식이라면 무척 행복하시겠네요.

 

썩은 호박 만지는 꿈

자신이 원하는 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아 답답함을 느끼게 될 징조입니다. 조급해하기보다는 천천히 여유를 가져보는 게 좋을 듯하네요.

 

 

 

감자꿈 : 감자캐는꿈 먹는꿈 등 꿈해몽 풀이

감자꿈 : 감자캐는꿈 먹는꿈 등 꿈해몽 풀이 구황작물 중 하나인 감자는 오늘날 다양한 요리를 만들 때 사용되고 있어요. 포만감이 큰 편이라 옛날 힘들었던 시절에도 사랑받던 식재료 중 하나

arsho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