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공룡꿈 : 공룡 나오는 꿈 해몽 풀이

by lovelyar 2021. 8. 13.

공룡꿈 : 공룡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지금은 멸종했지만 오랜 옛날 살아숨쉬던 공룡에 대한 상상은 다들 한 번쯤 해보셨을 거예요. 영화 소재로도 종종 쓰이기도 하고 어린아이들이 갖고 노는 장난감으로 많이 나올 정도로 사람들의 관심을 많이 받는 편인데요. 그렇다 보니 가끔 공룡 나오는 꿈을 꾸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그럼 어떤 의미인지 상황별로 하나씩 살펴보도록 할게요.

공룡-장난감
공룡 장난감
공룡에게 쫓기는 꿈

스스로 통제가 불가능한 어떠한 위협을 피해 도망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차피 피할 수 없다면 부딪쳐서 해결해 보는 것은 어떨까 싶네요.

 

공룡과 싸우는 꿈

자신을 힘들게 하는 문제를 마주하고 이를 극복해내려는 의지가 담겨있다고 볼 수 있어요.

 

공룡 키우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고 사람들과의 관계도 원만하여 마음이 안정된 상태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무척 큰 공룡꿈

열심히 노력했던 것에 대한 대가를 돌려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공룡에게 잡아먹힌 꿈

지금 심신이 지친 상태라는 것을 나타내고 있어요. 잠시 휴식이 필요해 보입니다.

 

하늘을 나는 공룡꿈

하늘을 날고 있는 공룡을 타고 날아다녔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했던 것이 순조롭게 풀리면서 좋은 결실을 맺을 징조입니다.

 

공룡에게 물려 상처 나는 꿈

힘들고 어려운 일을 겪게 되면서 문제가 생기거나 하고 있는 사업에서 피해를 받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새끼 공룡꿈

아기 공룡을 보고 귀여워했다면 행운이 깃들어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새끼 공룡을 품에 안고 집에 돌아왔다면 건강한 남자아이를 낳게 될 태몽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공룡을 잡는 꿈

자신을 공격한 공룡을 잡았다면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리고 근심 걱정이 해소된다고 볼 수 있어요.

 

육식 공룡꿈

사소한 실수로 인해서 다툼 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가까운 사이일수록 좀 더 신중하게 행동하는 게 좋겠네요.

 

죽은 공룡꿈

믿고 의지했던 누군가와 잠시 떨어지게 될 수 있음을 뜻합니다. 또는 소중히 여기던 물건을 잃어버리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염소꿈 : 흑염소꿈 흰염소꿈 등 꿈해몽 풀이

염소꿈 : 흑염소꿈 흰염소꿈 등 꿈해몽 풀이 어릴 적에 시골에서 염소를 종종 보곤 했는데 요즘엔 거의 볼 기회가 없네요. 그러다 우연히 염소가 꿈에 나왔길래 저처럼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정

arsho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