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복숭아 꿈해몽 풀이 : 복숭아꿈 의미는?

by lovelyar 2021. 8. 14.

복숭아 꿈해몽 풀이 : 복숭아꿈 의미는?

잘 익은 복숭아는 그저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데요. 예전에 먹었던 아삭하고 달달한 맛을 기억하고 있어서 그런 듯하네요. 좋아하는 분들이 많은 과일이기에 꿈에도 종종 보이곤 하는데요. 그렇다면 과연 복숭아꿈은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까요?

많은-복숭아
복숭아

복숭아 따는 꿈

사업이 성공하거나 재물이 늘어날 징조입니다. 작품을 제작중이라면 조만간 완성된 걸 볼 수 있겠네요.

 

복숭아 먹는 꿈해몽

잘 익은 복숭아를 먹었다면 학생의 경우 학업 성적이 좋아지고, 기혼자라면 부부간의 애정이 더욱 깊어진다는 의미로 해석합니다. 아직 미혼이라면 연인과의 만남이 만족스럽다는 뜻으로 볼 수 있어요.

 

물에 떠있는 복숭아꿈

똑똑하고 어여쁜 여자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입니다. 기다리셨다면 행복한 소식이 되겠네요.

 

복숭아 받는 꿈

누군가에게 복숭아를 받았다면 외모가 출중한 아이를 낳게 되거나 사랑하는 이와 사이가 더욱 돈독해질 징조입니다.

 

복숭아 사는 꿈

집안이 화목해진다는 의미로 볼 수 있으며, 재물이 들어오면서 행복한 생활을 하게 되겠습니다.

 

껍질 깎은 복숭아 꿈해몽

행운이 깃들어 즐거움이 가득할 징조입니다. 웃음이 끊이질 않겠네요.

 

황금 복숭아꿈

사업을 하는 중이라면 크게 성공하여 재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혹은 커다란 재산을 갖고 있는 재력가와 혼담이 오갈 수 있겠네요.

 

복숭아가 주렁주렁 매달린 나무꿈

운수가 좋으며 새롭게 사랑을 시작하게 된다는 뜻이에요. 덕분에 큰 행복을 느끼면서 하루하루 즐거움이 가득하겠네요.

 

복숭아 파는 꿈

재물이나 건강을 잃게 될 수 있는 흉몽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평소보다 주의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복숭아 주는 꿈

누군가에게 복숭아를 줬다면 평소 원했던 이상형을 만날 기회가 생기거나 어딘가에 초대를 받을 수 있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벌레 있는 복숭아 먹는꿈

재물의 손실을 입게 되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어 신중하게 행동하셔야 하겠습니다.

 

떨어트린 복숭아 꿈해몽

건강이 안 좋아지거나 컨디션 악화로 인해서 좋은 기회를 날려버리게 된다는 뜻이에요.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딸기꿈 해몽 알아보기(산딸기꿈 등)

딸기꿈 해몽 알아보기(산딸기꿈 등) 여러분은 딸기 좋아하시나요? 딸기케이크, 딸기라떼 등 다양한 간식 종류에 꼭 등장하는 과일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그렇다 보니 종종 딸기꿈을 꾸는 경우

arsho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