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귀걸이꿈 : 귀걸이하는꿈 등 꿈해몽 풀이

by lovelyar 2021. 7. 15.

귀걸이꿈 : 귀걸이하는꿈 등 꿈해몽 풀이

꿈에서 귀걸이가 나왔다면 과연 어떤 의미일까요? 지금부터 하나씩 풀이해보도록 할게요.

귀걸이-두세트
귀걸이 2세트

귀걸이 고르는 꿈

자신감이 지나쳐 주변 사람들에게 과시한다면 오히려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좀 더 차분하고 신중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겠네요.

 

귀걸이하는꿈

결혼생활이나 연인과의 관계가 행복해지는 것을 의미하고 있어요.

 

화려한 귀걸이하는꿈

평범한 생활에서 벗어나 새로운 것을 시도해보고 싶어하는 마음이 반영되어 있네요.

 

금귀걸이 꿈해몽

자신이 원하던 일이 이뤄지는 상황을 나타내고 있네요. 혹은 부와 명예를 갖게 될 귀한 아이를 얻는 태몽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다만 금귀걸이를 잃어버렸다면 오히려 생각지도 못하게 재물을 잃게 되거나 연인과의 사이가 나빠질 수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귀걸이 줍는 꿈해몽

건강운이나 명예운이 올라가면서 조만간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징조입니다.

빛나는 귀걸이꿈

빛나는 모습의 귀걸이라면 분위기부터 뭔가 남다른 느낌인데요. 이는 행운이 깃들고 재물이 들어올 징조예요.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기대해보셔도 좋겠네요.

 

귀걸이 사는 꿈

조만간 좋은 기회가 생길 것을 뜻하고 있어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다면 조만간 인연을 만나게 될 징조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귀걸이 파는 꿈해몽

자신의 운이 점차 하락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실수로 인해 진행하던 일을 망칠 수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떨어트린 귀걸이꿈

꿈에서 귀걸이를 떨어트렸다면 얼른 줍는 게 좋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연인과의 이별을 겪게 되거나 자신감이 낮아지는 일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해요.

귀걸이를 받는 꿈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신뢰를 얻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합니다. 현재 몸담고 있는 조직에서도 인정을 받겠네요.

 

잃어버린 귀걸이꿈

귀걸이를 잃어버린 상황이라면 빚을 지는 등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생길 수 있다는 뜻입니다. 어떠한 일을 할 때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망가진 귀걸이 꿈해몽

인간관계에서 좋지 못한 일이 생기거나 가족 간에 불화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사람의 귀걸이를 뺏는 꿈

자신의 능력이 제대로 발휘되면서 주변 사람들의 인정을 받아 출세길이 열린다는 의미로 볼 수 있어요.

 

 

 

모자꿈 : 모자쓰는꿈 모자사는꿈 등 꿈해몽 정리

모자꿈 : 모자쓰는꿈 모자사는꿈 등 꿈해몽 정리 우리는 다양한 상황 속에서 모자를 쓰는 편입니다. 운동을 할 때 쓰기도 하고, 패션의 일환으로 보기도 하죠. 경찰이나 군인 등 단체에 속해있을

arsho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