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수박꿈 : 수박먹는꿈 등 꿈해몽 정리

by lovelyar 2021. 7. 13.

수박꿈 : 수박먹는꿈 큰수박꿈 등 꿈해몽 정리

여름이면 생각나는 과일이라면 대표적으로 '수박'이 떠오릅니다. 더위에 지칠 때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 하나 먹어주면 꿀맛인데요. 그렇다면 수박먹는꿈 등 수박꿈을 꾸게 된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지금부터 상황별로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접시-위에-올려진-수박
접시 위에 올려진 수박

수박 자르는 꿈

그동안 잘 풀리지 않았던 문제가 해결되면서 걱정거리가 사라진다는 의미입니다. 혹은 귀한 손님이 찾아올 수 있어요.

 

큰수박꿈

수박의 크기가 크다면 총명하면서 효심도 깊은 여자아이를 낳게 될 태몽으로 해석합니다. 반대로 수박이 작은 경우에는 남자아이로 보는 경우가 많아요.

 

수박먹는꿈

잘 익은 수박을 먹었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거나 준비해왔던 일이 잘 풀린다는 의미로 볼 수 있어요. 다만 과하게 먹어서 너무 배부르다면 오히려 질병 등으로 고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수박 사는 꿈

마트에서 통째로 수박을 사 오는 모습이라면 집안에 재물이 들어오게 될 징조입니다. 살림이 여유로워지면서 행복한 나날을 보낼 수 있겠네요.

 

선물 받은 수박꿈

누군가에게 수박을 선물로 받았다면 여태 풀리지 않던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뜻해요. 덕분에 근심 걱정이 사라지겠네요.

수박 더미 위에 앉는 꿈

횡재수가 들어온다는 뜻으로, 커다란 재물이 들어오면서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지겠습니다.

 

씨가 많은 수박 꿈해몽

자녀를 여러 명 낳게 된다는 의미의 태몽으로 해석합니다.

 

노란 수박꿈

색이 노란 수박을 받았다면 조만간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기쁜 일이 생길 수 있어요. 혹은 귀한 자녀를 얻는 태몽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수박이 창고에 가득 차 있는 꿈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계기가 생기거나 좋은 일거리가 들어온다는 의미가 있어요.

썩은 수박 꿈해몽

생각했던 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아서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상황이 올 수 있겠습니다. 혹은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피곤함을 느낄 수 있겠네요.

 

수박 뺏는 꿈해몽

다른 이의 성과나 공적을 가로챈다거나 커다란 힘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혹은 그러한 위치에 오를 자녀를 얻게 되는 태몽으로 보기도 해요.

 

깨진 수박꿈

수박을 바닥에 떨어트려 깨졌다면 누군가와 마찰이 생기면서 피곤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평소보다 좀 더 주의하시는 게 좋아 보이네요.

 

 

수박의 효능 및 부작용 정리

수박의 효능 및 부작용 정리 여름이면 늘 찾게 되는 건 달콤한 수박인데요. 한 입만 먹어도 갈증이 해소되는 기분이 들어 여름철에 정말 잘 어울리는 과일이라는 생각이 들곤 합니다. 이렇게 느

arsho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