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모자꿈 : 모자쓰는꿈 모자사는꿈 등 꿈해몽 정리

by lovelyar 2021. 7. 11.

모자꿈 : 모자쓰는꿈 모자사는꿈 등 꿈해몽 정리

우리는 다양한 상황 속에서 모자를 쓰는 편입니다. 운동을 할 때 쓰기도 하고, 패션의 일환으로 보기도 하죠. 경찰이나 군인 등 단체에 속해있을 때 같은 모자를 쓰기도 합니다. 이렇듯 평소 접할 일이 많다 보니 가끔 꿈에 나오곤 하는데요. 과연 어떤 뜻이 숨어있을지 지금부터 모자 꿈해몽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빨간모자와-검정모자
빨간모자와 검정모자

빨간 모자꿈

행운이 찾아오거나 재물이 들어오는 등 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가 있어요. 주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겠네요.

 

모자 쓰는 꿈해몽

깨끗한 새 모자를 쓰는 꿈은 원하던 시험에 합격하거나 직장에 들어가는 등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반대로 더러운 모자를 썼다면 무분별한 소비로 인해 경제적으로 어려워질 수 있으니 조심하시는 게 좋겠네요.

 

바람에 벗겨져버린 모자꿈

현재 잘 다니고 있던 직장을 잃게 된다는 뜻으로 풀이됩니다. 혹은 구설수에 오르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모자사는꿈

새 모자를 샀다면 신분의 변화나 상승을 의미해요. 혹은 노력해왔던 일들이 좋은 결실을 맺게 되니 기쁠 일만 남았네요.

 

모자파는꿈

모자를 누군가에게 팔았다면 순간적인 실수로 인해 회사에서 쫓겨날 수 있음을 뜻합니다. 혹은 어떠한 일에서 실패할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모자 속에 물건 담는 꿈

금은보화나 어떠한 물건 등을 모자에 담고 있다면 진행 중인 일에서 좋은 결실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학생이라면 성적이 오른다거나 합격한다는 의미가 있으며, 연구를 하고 있다면 해당 분야에서 성과를 얻고 널리 알려지게 될 수 있어요.

 

선물 받은 모자 꿈해몽

좋은 모자를 선물 받았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술술 풀리면서 더욱 발전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모자가 찢어지는 꿈

자신이 세운 계획대로 일이 술술 풀리게 된다는 뜻이에요. 원하는 대로 일을 추진하고 결실을 맺게 되니 길몽이네요.

 

잃어버린 모자꿈

일을 그만두게 되거나 주변 환경이 바뀔 수 있음을 의미하고 있네요. 사회적으로 불이익을 당할 수도 있어요.

모자 쓰고 말을 타는 꿈

좋은 직장에 들어가게 된다는 뜻으로 해석합니다. 이미 직장을 다니고 있다면 승진을 의미하기도 해요.

 

왕관을 쓰는 꿈

주변 사람들에게 자랑하거나 과시할만한 일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어떠한 업적을 이루면서 축하받을 일이 생기겠네요.

 

모자 주는 꿈해몽

새롭게 일을 시작하거나 어울리는 직장에 취직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현재까지 해왔던 일과는 다른 일을 시작하게 될 수도 있겠네요.

 

뺏긴 모자꿈

누군가에게 모자를 뺏겼다면 명예가 떨어진다는 의미로 볼 수 있어요. 지금 현재 상태를 다시 한번 점검해보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안경꿈 : 안경쓰는꿈 잃어버리는꿈 등 꿈해몽 정리

안경꿈 : 안경쓰는꿈 잃어버리는꿈 등 꿈해몽 정리 시력이 안 좋아도 안경만 쓰면 언제 그랬냐는 듯이 세상이 밝아지곤 해요. 혹은 눈부신 햇빛을 피하고 싶다거나 멋을 내고 싶어서 선글라스를

arsho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