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배추꿈 : 배추 꿈해몽 풀이

by lovelyar 2021. 7. 12.

배추꿈 : 배추 꿈해몽 풀이

한국인의 밥상에 늘 올라가 있는 반찬을 꼽으라면 아마 김치가 아닐까 싶네요. '김치'하면 어떤 게 가장 먼저 떠오를까요? 그건 바로 배추김치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선지 매년 김장철만 되면 어느 집에서나 배추를 사가는 걸 볼 수 있어요. 그러다 보니 배추꿈을 종종 꾸시는 분들이 있는데 과연 어떤 의미인지 지금부터 같이 알아보도록 해요.

밭에 배추가 많이 보이는 꿈

현실에서도 밭을 가득 채운 배추를 본다면 흐뭇한 기분이 들텐데요. 이는 누군가의 도움으로 하고 있는 일에서 큰 이익을 얻게 된다는 뜻으로 해석합니다. 유통업이나 식품 등에 관련된 일에 종사하고 있다면 더욱 좋은 의미로 볼 수 있어요.

 

소금에 절인 배추꿈

집안에 사고 등 예상치 못한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배추를 한가득 수확하는 꿈

밭에서 배추를 가득 수확하여 차에 싣고 오는 꿈은 큰 행운이 깃든다는 의미가 있어요. 혹은 재물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마당에 쌓여있는 배추꿈

집안에 재물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좋은 소식이 들려올지도 모르겠네요.

 

배추 사는 꿈해몽

마트나 시장에서 배추를 사 왔다면 태몽으로 해석합니다. 또는 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 보기도 합니다.

 

배추 장사로 부자되는 꿈

횡재수 혹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것을 뜻하며 큰 부자가 될 징조로 볼 수 있습니다.

 

배추 먹는 꿈해몽

꿈에서 배추를 먹는 모습이었다면 행운이 깃들거나 재물운이 좋아진다는 의미입니다. 혹시 누군가와 배추를 나눠먹었다면 일의 성과를 주변 사람들과 나누게 된다는 뜻으로 해석합니다.

 

물에 떠있는 시든 배추 건져내는 꿈

집안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병이나 사고 등 걱정할 일이 생길 수 있겠네요.

 

맑은 물에 배추 씻는 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어요. 혹시 시험을 앞두고 있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 보셔도 좋겠습니다.

 

마당에 쌓여있는 배추꿈

배추가 마당을 가득 채우고 있다면 집안이 풍요로워질 징조로 볼 수 있어요. 커다란 재물이 들어오면서 여유가 생기겠네요.

 

배추꽃이 활짝 피는 꿈

멀리서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다는 뜻이에요. 혹은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배추 받는 꿈

누군가에게 먹음직스러운 배추를 받았다면 태몽으로 해석합니다. 혹은 재물운을 나타내기도 해요.

 

지금까지 배추 꿈해몽에 대해서 살펴봤는데 주로 재물과 관련된 의미가 많이 보이네요. 좋은 의미가 담긴 꿈 꾸셨길 바라면서 이만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빵 꿈해몽 : 빵먹는꿈 빵사는꿈 등 정리

빵 꿈해몽 : 빵먹는꿈 빵사는꿈 등 정리 빵 냄새가 좋아서 이끌리듯 빵집에 들어갔던 기억이 나네요. 갓 나온 부드러운 빵을 한입 베어물면 그 순간만큼은 참 행복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

arshome.tistory.com

 

반응형

댓글